주요 성과

작곡가 발굴 18 팀 / 계약 31

(19년 12월 기준)

MUSIC

"오펜 뮤직을 통해 탄생한 다양한 음악은
우리들에게 친숙한 작품과 만나 더욱 큰 감동을 전해주었다."

여러분이 만난 오펜 뮤직의 음악을 소개한다. 그 외에도 오펜 뮤직 작곡가는 다양한 드라마 OST 를 비롯하여 정인, 권진아, 정준일, 하현상 등 아티스트 앨범 작업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꾸준히 좋은 음악을 세상에 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오펜 뮤직 작곡가의 다양한 음악을 기대해주시길.

MUSIC-마이크 이미지
케이팝 - 노래하는 가수 사진 케이팝 - 노래하는 가수 사진 케이팝 - 노래하는 가수 사진 케이팝 - 노래하는 가수 사진
01

케이팝의 미래를 이끌다

한류 확산의 원동력인 케이팝은 한류 콘텐츠 중 가장 크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이며, 앞으로의 성장성도 매우 크다.
케이팝만의 개성 있고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는 한류의 지속 성장을 위한 핵심적 인재이다.
오펜 뮤직은 재능 있는 작곡가를 선발하며, 현업 작곡가, 프로듀서의 멘토링과 작곡, 믹싱, 레코딩 노하우, 송캠프, 리스닝 세션 등의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작곡가 데뷔를 위한 전 과정을 지원 받으며, 미래 케이팝을 이끌어 갈 전문 작곡가로 성장하고 있다.

02

다양한 음악 장르 개척
건전한 음악 생태계 선도

오펜 뮤직 작곡가들은 드라마/영화 OST, 아티스트 음반 등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tvN <남자친구>, <싸이코메트리 그녀석>, <어비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청일전자>, JTBC <멜로가 체질>, 영화 <82년생 김지영> 등의 OST가 있으며 '청하', '정인', '권진아', '정준일' 등 실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아티스트 앨범 작업에도 참여했다.

오펜 뮤직은 불안정한 창작환경, 높은 데뷔 장벽 등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작곡가의 꿈을 키워가는 이들에게 데뷔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음악 장르를 개척하는 등 건전한 음악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다.

뮤직 - 피아노 건반 이미지 뮤직 - 뮤지션 이미지
뮤직 - 가수 이미지 뮤직 - 가수 이미지
03

오펜 작곡가들의 이야기

1기
  • 한재완 - "발라드에서 벗어난 다양한 장르 음악을 만들고 싶어요." VIEW MORE